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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서비스 이용약관

1 장 총 칙

1[목 적]

본 약관은 ()후로웰(이하 회사라 함)이 웹사이트(www.elrocio.co.kr)를 통하여 제공하는 제품 정보 및 제품의 구매(이하 서비스라 함)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고객 사이에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 등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2[정 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다.

1. “이용자라 함은 회사의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쇼핑몰및 제반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비회원고객을 지칭한다.

2. “고객이라 함은 회사의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동의함으로써 회사와 이용 계약을 체결하고 아이디(ID)를 부여 받은 자로서 회사가 제공하는 정보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일컫는다.

3. “쇼핑몰이라 함은 회사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제품 관련 정보 및 제품의 구매 서비스를 의미하며,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 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조 제1항 제1호의 규정에 의한 정보통신망에서 사용되는 부호문자음성음향이미지문서파일 또는 영상 등으로 표현된 모든 자료 또는 정보를 말한다.

4. “아이디(ID)”라 함은 고객의 식별 및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고객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지칭한다.

5. “비밀번호(PASSWORD)”라 함은 회사의 웹사이트에서 서비스 이용 시, 아이디와 일치되는 고객임을 확인하고, 고객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고객 자신이 정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지칭한다.

6. “전자우편(Email)”이라 함은 인터넷을 통한 우편 혹은 전기적 매체를 이용한 우편을 말한다.

7. “운영자(관리자) 또는 manager”라 함은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에서 정하는 사람 또는 회사를 말한다.

8. “고객의 게시물이라 함은 회사의 웹사이트에서 고객이 직접 올린 글, 이미지, 각종 파일 및 링크, 각종 댓글 등의 정보를 의미한다.

전항 각호에 해당하는 정의 이외의, 기타 용어의 정의에 대하여는 거래 관행 및 관계 법령에 따르도록 한다.

3[회사 신원정보 등의 제공]

회사는 회사의 상호, 대표자 성명, 주소, 전화번호(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하는 곳의 연락처 포함),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온라인 서비스 초기화면에 게시하도록 한다.

4[약관의 게시 등]

회사는 이용자가 약관을 확인할 수 있도록 회사 웹사이트에 게시하며, 약관의 전문을 열람할 수 있도록 한다.

5[약관의 개정]

회사는 관계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다.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개정 전 약관과 함께 적용일 7일 전부터 회사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게시하며, 기존 고객에게는 본 약관 제8조의 방법을 통하여 약관 개정사실을 통지하도록 한다.

기존 고객이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회원탈퇴를 할 수 있다.

6[약관의 효력]

본 약관은 이용자가 약관의 내용에 동의하며 회원가입을 신청하고, 회사가 그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한다.

회사는 기존 고객이 본 약관 제5조 제2항에 따른 공지 또는 통지에도 불구하고, 동 기간 내에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 경우에는 변경된 약관을 승인한 것으로 간주한다.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및 기타 관련법령의 규정에 따르도록 한다.

7[약관의 해석]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본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관계법령 또는 상업상 관례에 따라 해석된다.

8[“고객에 대한 통지]

회사는 고객에게 알려야 할 사항이 발생하는 경우, 회원가입 시 고객이 공개한 전자우편주소 또는 팝업 창, 무선 등의 방법으로 통지할 수 있다.

회사는 고객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회사 웹사이트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전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다. 다만, 고객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전항과 동일한 방법으로 별도 통지할 수 있다.

 

2 장 회원 가입

9[회원 가입]

회원으로 가입하여 회사 서비스의 이용을 희망하는 자는 약관의 내용을 숙지한 후 동의함을 표시하고, 회사가 제시하는 소정의 회원가입 양식에 관련사항을 기재하여 회원가입을 신청하도록 한다.

회사는 전항에 따라 고객이 온라인 회원가입 신청양식에 기재하는 모든 고객정보를 실제 데이터인 것으로 간주한다.

실명이나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고객은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본 약관의 관련 규정에 따라 서비스 사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다.

회사는 본 조 제1항에 따른 이용자의 신청에 대하여 회원가입을 승낙해준다. 다만,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을 수 있으며, 승낙 이후라도 취소할 수 있다.

1.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한 경우

2. 실명을 사용하지 않은 경우

3. 타인의 명의 또는 개인정보를 도용하는 경우

4. 허위 정보를 제공하는 경우

5. 중복 아이디를 사용하는 경우

6. 회사가 제시하는 회원가입 신청양식에 관련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7. 이전에 회사 이용약관 또는 관계법령을 위반하여 회원자격이 상실되었던 경우

8. 본 약관 제19[회원의 의무]를 위반하는 경우

9. 기타 본 약관 및 관계법령을 위반하는 경우

10. 회원가입 신청양식에 기재되어 회사에 제공되는 개인정보(ID, 비밀번호, 주소 등)가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에 위배되거나 타인을 모욕하는 경우

 

회사는 서비스 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회원 가입 승낙을 유보할 수 있다.

회사가 본 조 제4항과 제5항에 따라 회원가입신청의 승낙을 하지 아니하거나 유보한 경우에는 홈페이지에 즉시 공지하여 고객(신청자)에게 알린다. ,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고객(신청자)에게 알릴 수 없는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10[14세 미만 아동의 회원가입에 관한 특칙]

14세 미만의 이용자는 회사 웹사이트에서 제공되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충분히 숙지한 후, 반드시 보호자[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어 회원가입을 신청해야 하며 본인의 개인정보를 제공함에 있어 신중하도록 한다.

14세 미만의 이용자는 회원가입 시, 보호자[법정대리인]의 성명 및 유무선 연락처 등을 제공해야 한다.

회사는 보호자[법정대리인] 동의에 대한 확인절차를 거치지 않은 만14세 미만 이용자에 대하여는 회원가입을 불허 또는 취소할 수 있다.

11[회원정보의 변경]

고객은 회사 웹사이트 정보수정페이지에서 언제든지 자신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다.

고객이 전항의 변경사항을 수정하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는다.

 

12[“고객아이디비밀번호의 관리에 대한 의무]

고객은 자신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대한 관리 책임이 있으며, 이를 타인에게 공개하여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해서는 안 된다.

고객은 자신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유출되어 제3자에 의해 사용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 즉시 회사에 알려야 한다.

회사는 전항의 경우 고객의 개인정보보호 및 기타 서비스 부정이용행위 방지 등을 위하여 고객에게 비밀번호의 변경 등 필요한 조치를 요구할 수 있으며, 고객은 회사의 요구가 있는 즉시 성실히 응해야 한다.

회사는 고객이 본 조 제2항 및 제3항에 따른 의무를 성실히 이행하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는다.

13[회원탈퇴 및 자격 상실 등]

고객은 언제든지 홈페이지의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탈퇴할 수 있다.

회사는 고객이 본 약관 또는 관계법령을 위반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홈페이지의 회원자격을 박탈할 수 있다.

전항에 따른 조치는 본 약관 제20조 제2항 내지 제4항의 규정을 준용한다.

3 장 서비스 이용계약

14[서비스의 원활한 이용]

회사는 서비스의 원활한 제공을 위하여 회원이 회사 웹사이트 접속 시, 회사에서 제작 및 배포하는 프로그램의 설치를 권장한다.

회원이 해당 프로그램 설치를 위하여 설치동의 [“”] 버튼을 클릭하면, 회원 PC에 자동으로 설치된다.

회원이 회사에서 권장하는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는 경우 일부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다.

 

15[거래조건에 대한 정보의 표시]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사항을 해당 제품에 표시하도록 한다.

1. 제품의 명칭, 종류, 내용, 가격 등

2. 제품 이용에 필요한 전류 및 전압 등의 주변 환경

3. 무상AS 및 품질보증기간 및 유상AS에 대한 사항

4. 환불기준 등 서비스 이용계약의 해지방법 및 효과

5.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취급방침

 

회사는 전항 각 호의 사항을 회사 웹사이트, 본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등에서 이미 고지하고 있는 경우, 별도로 표시하지 않을 수 있다.

 

16[서비스 이용계약의 성립 및 결제방법 등]

고객은 회사가 제공하는 다음 각 호 또는 이와 유사한 절차에 의하여 제품의 구매를 신청한다. 회사는 계약 체결 전, 다음 각 호의 사항에 관하여 고객이 정확하게 이해하고 실수 또는 착오 없이 거래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한다.

1. 제품 목록의 열람 및 선택

2. 제품 상세정보 확인

3. 결재하기 클릭

4. 주문 상품 및 결재 금액 확인 (환불규정 안내)

5. 성명, 주소, 연락처 등 배송지 정보 입력

6. 결재수단 선택

7. 결재 금액 재확인

8. 결제

고객은 신용카드, 무통장입금, 인터넷계좌이체 등 회사에서 정하고 있는 방법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다만, 각 결재수단마다 결재수단의 특성에 따라 제한이 있을 수 있다.

미성년자의 결재는 원칙적으로 보호자[법정대리인]의 명의 또는 보호자[법정대리인] 동의하에 이루어져야 하고, 보호자[법정대리인]는 본인 동의 없이 체결된 자녀(미성년자)의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

미성년자가 제품의 대금을 자신의 명의로 결재하는 경우, 당해 미성년자는 법정대리인 등 보호자의 승낙을 증명하는 문서, 전자우편 등을 제공하거나 유무선을 통하여 확인을 할 수 있도록 보호자의 연락처를 제공하여야 하며 만약 이러한 절차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결재금액은 보호자[법정대리인]에 의하여 처분이 허락된 재산으로 볼 수 없다.

회사는 보호자의 동의 여부를 유무선 등의 방법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회사는 고객의 제품에 대한 구매신청을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승낙하지 않거나,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다.

1. 해당 제품의 결재금액을 납입하지 않는 경우

2. 해당 제품의 가격과 실 결재금액이 일치하지 않은 경우

3.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회사는 고객이 본 조 위 조항의 절차에 따라 제품을 구매한 경우, 승낙의 의사표시로써 해당 고객의 주문 건을 준비상태로 변경하고, 배송 등의 다음 절차를 이행한다.

 

17[회사의 의무]

회사는 법령과 본 약관이 정하는 권리의 행사와 의무의 이행을 신의에 좇아 성실하게 이행한다.

회사는 고객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고객 정보가 외부로 유출되지 않도록 별도의 전산망을 사용하고 있으며, 그 구체적인 내용은 회사 웹사이트에 개인정보취급방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회사는 고객이 결재가 완료된 제품의 내역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한다.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고객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지체 없이 처리한다. 고객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게시판을 활용하거나 전자우편 또는 연락정보 등을 통하여 답변할 수 있다.

회사는 본 약관에서 정한 의무 위반으로 인하여 고객이 입은 손해를 배상한다.

 

18[회원의 의무]

회사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회원의 이용권한은 회원 개인에 한정되며, 타인에게 양도, 증여하거나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다.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의무를 위반 하였을 경우 기간을 정하여 전부 또는 일부의 서비스 이용을 중지하거나 상당기간의 최고 후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1. 회원이 이용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사실을 기재하거나, 자신 또는 다른 회원의 ID 및 개인정보를 이용공유하는 경우

2. 회원이 회사 또는 제3자의 권리나 저작권을 침해하는 경우

3. 회원이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 또는 용역을 판매하는 영업활동 등의 상행위를 하는 경우

4. 회원이 다른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회사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경우

5. 회원이 회사 웹사이트 내에서, 사회의 안녕, 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하는 행위를 하거나, 그와 관련된 부호문자음성음향 및 영상 등의 정보를 게시하여 타인에게 유포시키는 경우

6. 회원이 회사로부터 유무상으로 제공받은 포인트 등의 재화를 제3자와 유무상 등의 방법으로 거래하는 경우

7. 회사의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할 목적으로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거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

8. 관계법령 및 기타 본 약관에서 규정한 사항을 위반한 경우

9. 회사 및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경우

19[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홈페이지 운영은 연중무휴, 124시간 서비스 제공을 원칙으로 하며 고객센터의 운영은 평일(~, 공휴일·주말제외) 09:00~18:30으로 한다.

회사는 운영상 또는 기술상 등의 이유가 있는 경우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다.

전항에 따라 서비스가 변경되는 경우에는 변경되는 사유 및 내용을 본 약관 제8조에 따른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한다.

20[서비스의 중단]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정지할 수 있다. 이 경우 회사는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한다.

21[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회사는 고객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이나 전자우편 또는 유선상 등의 방법으로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다. 다만, 고객은 언제든지 전자우편이나 고객센터 등을 통하여 수신 거절을 할 수 있다.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해당 제품 광고, 회사 웹사이트, 회원가입 시 고객이 직접 작성한 전자우편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으며, 광고가 게재된 전자우편 등을 수신한 고객은 수신거절을 할 수 있다.

22[고객이 등록한 게시물의 삭제]

회사는 고객이 등록한 게시물 중, 본 약관 및 관계법령 등에 위배되는 게시물이 있는 경우 이를 지체 없이 삭제할 수 있다.

회사가 운영하는 게시판 등에 게시된 정보로 인하여 법률상 이익이 침해된 자는 회사에게 당해 정보의 삭제 또는 반박내용의 게재를 요청할 수 있다. 이 경우 회사는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이를 즉시 신청인에게 통지해야 한다.

23[저작권]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콘텐츠 및 제품에 대한 저작권은 회사에 있다.

고객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편집전시전송배포판매방송공연하는 등의 행위로 회사의 저작권을 침해하여서는 안 된다.

24[개인정보보호]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보호를 중요시 하며, 고객이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함과 동시에 온라인상에서 회사에게 제공한 개인정보의 철저한 보호를 위하여 최선을 다하도록 한다.

개인정보보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회사 웹사이트에서 제공되는 개인정보취급방침에서 확인하실 수 있다.

4 장 제품의 환불 및 변경

25[회사의 환불규정]

회사는 고객의 편의를 위하여 전 조 제1항의 관계법령에도 불구하고 본 약관을 통하여 고객에게 좀 더 유리한 별도의 환불규정을 적용한다.

고객은 환불 또는 변경을 유무선의 방법을 통하여 회사에 그 의사를 표시하여야 하며, 회사는 환불요청을 접수하고 고객의 요청과 환불규정 확인 후, 최대한 신속하게 처리한다.

고객은 다음 각 호의 사항에 따라 회사에 제품의 환불 또는 변경을 요청할 수 있다.

 

1. 환불

(1) 원칙

제품은 사용하지 않은 상태여야 하며 메뉴얼, 박스 등 모든 구성품들을 갖추어야 하며 구입 후 7일 이후로는 환불이 불가하다. 제품의 특성 상 전원을 꽂은 시점부터 사용된 제품으로 간주된다.

구입 후 7일 이내 제조과정 상의 문제발생 시 사용한 제품일지라도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하다. , 환불 시에는 매뉴얼을 비롯한 모든 구성품들이 갖추어져야 한다.

 

2. 교환

택배거래를 원칙으로 맞교환을 실시하며 단순 변심의 경우에는 고객이, 하자 제품의 경우에는 회사가 배송비를 책임진다.

 

3. 회사 사정에 의한 서비스의 중단

회사가 본 약관 제22조 제2항 및 기타 부득이한 사유로 서비스를 지속할 수 없을 경우에는 이를 고객에게 공지한 후 최대한 신속하게 환불을 처리한다.

 

4. 강제탈퇴

회원이 관계법령 및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하여 회사로부터 강제탈퇴 처리가 되는 경우에는 본 조의 환불규정이 적용되지 않는다.

 

5 장 기 타

26[면책조항]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된다.

회사는 고객이 임의로 수정한 제품에 대해서는 품질보증기간 내에 해당하더라도 유상AS로 처리된다.

회사는 고객이 제품과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는다.

회사는 이용자 상호간 또는 이용자와 제 3자간에 콘텐츠를 매개로 하여 발생한 분쟁 등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는다.

27[분쟁의 해결 등]

회사는 분쟁이 발생하였을 경우에 회원이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여 적절하고 신속한 조치를 취해야 한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 회사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도록 한다.

전항에도 불구하고, 본 약관 및 서비스이용 및 고객과 회사 간에 관련 사항 등은 모두 대한민국 법령의 적용을 받는다.

[부칙]

1. 본 약관은 20151116일부터 적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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