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로치오 서비스

사용자의 편의를 최우선 가치로 여기고 언제나 불편사항 최소화를 목표로하며, 빠른 응대 및 처리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국내 최고 수준의 커피머신 엔지니어의 정확한 A/S 응대로 단순 부품 교체가 아닌 투명하고

합리적인 문제 해결과 기기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서비스 제공 방법

  1. 내방 서비스
    (엘로치오 본사 : 경기도 화성시 팔탄면 율암길 95번길 70-23)
  2. 출장 서비스 (출장비 발생)
  3. 택배 서비스

※ 택배 수리 진행시 유의사항

제품이 택배를 통해 AS를 접수할 경우, 제품이 운송 과정에서 외부 충격이나 환경적 요인으로 손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제품을 발송 및 수령하실 때에는 반드시 외부적인 손상 여부를 확인하시고, AS 접수 전에 반드시 외부 사진을 찍어 보관 부탁드립니다.

택배 AS 접수 시 본사에서 제공하는 제품 출고 박스 또는, 회수박스로 제대로 포장하지 않아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무게 상 일반 택배로 발송 불가 하며, 가까운 화물 택배(경동 ,대신 화물 등) 또는 우체국 택배사를 방문하여 고객님 께서 직접 발송 해주시는것이 가장 빠릅니다.
부득이할 경우 본사에서 택배사로 회수접수를 도와드릴 수 있으나 택배사 지역 영업소 사정에 따라 수거 지연 및 거부 될 수 있습니다.

(회수 대행 접수 시 택배 수거 기간은 1주일에서 최대 한 달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A/S 진행 과정

1. 접수

사용 기간에 따라 달리 발생하는 고장에 대해 확인을 위하여 구매 시 인적사항 혹은 시리얼을 확인합니다.

2. 진단

증상 파악 후 고객님 요청에 따라 택배수리, 공장검사, 방문수리 등 고객님 편의에 맞는 방향으로 진행합니다.

3. 택배수리

경동택배로 회수박스가 배달되며 배달된 회수박스에 넣어 집 앞에 두시면 회수기사가 회수합니다.

*특정 지역의 경우 택배사에서 해당 서비스를 지원하지 않을 경우가 있습니다.

4. 점검 및 고지

점검 후 내용에 대하여 먼저 비용 및 소요시간을 고지 및 상의드립니다.

5. 완료

결제 진행 및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수령 방법을 확인하고 안내드립니다.

워런티 & 가격

1년 무상 보증(가정용의 경우 1년 내 출장 요청시 거리에 따라 비용 발생)

택배 수리 기본 공임비

44,000원(회수박스 비용&택배비 별도)

내방 수리 기본 공임비

44,000원

부품 비용

엘로치오 워런티 플러스

엘로치오가 제공하는 무상 보증기간 만료 후, 추가 계약 동안 보증 기간을 연장하는 서비스입니다. (단, 출장 수리 시 출장비 발생)

※ 수리 부품은 순정 부품을 기준으로 하며 서비스 대상 부품은 보증수리에서 제공하는 기준과 동일하게 적용합니다.

(단, 일부 스케일 등의 노화성 / 소모성 부품 및 고객과실로 인한 하드웨어 손상 천재지변의 경우는 제외됩니다.)

※ 워런티 플러스는 제품에 귀속되므로, 중고거래 등의 2차 거래, 증여 등으로 소유자가 변경된 경우 자동 승계됩니다.

상품 안내

대상 기종 : 엘로치오 전 가정용 기종

※ 영업용/상업용으로 사용하시는 경우 가입 불가. 별도의 영업용 사용 경우의 케어 서비스 이용을 권장

온라인 A/S 접수

이 양식을 작성하려면 브라우저에서 JavaScript를 활성화하십시오.
※ 출장 요청시 정확한 주소 기재 부탁드립니다.
ex) 2023년 10월 / 본사공식몰

※ 모델을 모르실 경우, 아래 링크에서 제품 사진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제품별 모델명 확인하기

※ 시리얼번호 미확인시 워런티 불가합니다. 그라인더의 경우 하단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품 시리얼 넘버 위치

SN: KAS-로 시작하는 일련번호 (상업용 머신의 경우 배수트레이를 꺼내시면 안쪽 왼쪽, 가정용 머신의 경우 후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Click or drag a file to this area to upload.
택배 AS 접수시 파손면책 동의
제품이 택배를 통해 AS를 접수할 경우, 본사에서 안내된 포장방법 및 박스를 이용하지 않아 발생된 파손에 대해 본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동의하지 않을 시 택배 AS 접수가 불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