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로치오 서비스

사용자의 편의를 최우선 가치로 여기고 언제나 불편사항 최소화를 목표로하며, 빠른 응대 및 처리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국내 최고 수준의 커피머신 엔지니어의 정확한 A/S 응대로 단순 부품 교체가 아닌 투명하고

합리적인 문제 해결과 기기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1. 워런티 기간 내 (기본 1년)

공임비 / 택배비 / 부품비

– 무상

출장비

– 55,000원

※ 보증기간 내에는 무상 서비스가 제공되나, 사용자의 과실, 임의 개조, 소모품 교체 등의 경우에는 보증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2. 워런티 기간 경과시(기본 1년)

기본 공임비

– 44,000원

출장비

– 55,000원

택배비 / 회수박스 보증금

– 고객 부담

부품 비용

서비스 제공 방법

고객센터 대표번호

운영 시간 : 평일 9시 ~ 18시
※ 점심 시간: 오후 12시 ~ 1시

실시간 상담 & A/S접수

빠르고 간편한 A/S 접수

⚠️본사 서비스센터 방문 전 반드시 확인해 주세요.

예약 없이 당일 방문하실 경우 서비스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내방시 최소 2일 전 예약이 필요하오며, 당일 방문 수리는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1 . 내방 서비스 및 택배 주소
(엘로치오 본사 : 경기도 화성시 팔탄면 율암길 95번길 70-23 전화번호: 070-4618-4321)

2 . 출장 서비스 (출장비 발생)

3 . 택배 서비스 (회수박스 보증금 결제 후 박스 대여 가능)

※ 택배 수리 진행시 유의사항

제품이 택배를 통해 A/S를 접수할 경우, 운송 과정에서 외부 충격이나 환경적 요인으로 인해 손상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제품을 발송 및 수령하실 때 반드시 외부 손상 여부를 확인하시고, A/S 접수 전에 외부 사진을 촬영하여 보관해 주시기 바랍니다.

※ 택배 A/S 접수 시, 본사에서 제공하는 제품 출고 박스 또는 회수 박스로 올바르게 포장하지 않아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무게 문제로 인해 일반 택배로 발송이 불가능하므로, 가까운 화물 택배(경동, 대신화물 등) 또는 우체국 택배사를 방문하여 직접 발송해 주시는 것이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 부득이한 경우, 본사에서 택배사로 회수 접수를 도와드릴 수 있으나, 택배사 지역 영업소 사정에 따라 수거가 지연되거나 거부될 수 있습니다. (회수 대행 접수 시, 택배 수거 기간은 1주일에서 최대 한 달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A/S 진행 과정

1. 접수

사용 기간에 따라 달리 발생하는 고장에 대해 확인을 위하여 구매 시 인적사항 혹은 시리얼을 확인합니다.

2. 진단

증상 파악 후 고객님 요청에 따라 택배수리, 공장검사, 방문수리 등 고객님 편의에 맞는 방향으로 진행합니다.

3. 택배수리

경동택배로 회수박스가 배달되며 배달된 회수박스에 넣어 집 앞에 두시면 회수기사가 회수합니다.

*특정 지역의 경우 택배사에서 해당 서비스를 지원하지 않을 경우가 있습니다.

4. 점검 및 고지

점검 후 내용에 대하여 먼저 비용 및 소요시간을 고지 및 상의드립니다.

5. 완료

결제 진행 및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수령 방법을 확인하고 안내드립니다.

엘로치오 전국 출장 서비스 비용 안내

전국 55,000원 (제주/VAT포함)

※ 일부 백령도, 울릉도를 포함한 일부 도서산간의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엘로치오 워런티 플러스

엘로치오가 제공하는 무상 보증기간 만료 후, 추가 계약 동안 보증 기간을 연장하는 서비스입니다. (단, 출장 수리 시 출장비 발생)

※ 수리 부품은 순정 부품을 기준으로 하며 서비스 대상 부품은 보증수리에서 제공하는 기준과 동일하게 적용합니다.

(단, 일부 스케일 등의 노화성 / 소모성 부품 및 고객과실로 인한 하드웨어 손상 천재지변의 경우는 제외됩니다.)

※ 워런티 플러스는 제품에 귀속되므로, 중고거래 등의 2차 거래, 증여 등으로 소유자가 변경된 경우 자동 승계됩니다.

상품 안내

대상 기종 : 엘로치오 전 가정용 기종

※ 영업용/상업용으로 사용하시는 경우 가입 불가. 별도의 영업용 사용 경우의 케어 서비스 이용을 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