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로치오 서비스
사용자의 편의를 최우선 가치로 여기고 언제나 불편사항 최소화를 목표로하며, 빠른 응대 및 처리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국내 최고 수준의 커피머신 엔지니어의 정확한 A/S 응대로 단순 부품 교체가 아닌 투명하고
합리적인 문제 해결과 기기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서비스 제공 방법
- 내방 서비스
(엘로치오 본사 : 경기도 화성시 팔탄면 율암길 95번길 70-23) - 출장 서비스 (출장비 발생)
- 택배 서비스
※ 택배 수리 진행시 유의사항
제품이 택배를 통해 AS를 접수할 경우, 제품이 운송 과정에서 외부 충격이나 환경적 요인으로 손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제품을 발송 및 수령하실 때에는 반드시 외부적인 손상 여부를 확인하시고, AS 접수 전에 반드시 외부 사진을 찍어 보관 부탁드립니다.
택배 AS 접수 시 본사에서 제공하는 제품 출고 박스 또는, 회수박스로 제대로 포장하지 않아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무게 상 일반 택배로 발송 불가 하며, 가까운 화물 택배(경동 ,대신 화물 등) 또는 우체국 택배사를 방문하여 고객님 께서 직접 발송 해주시는것이 가장 빠릅니다.
부득이할 경우 본사에서 택배사로 회수접수를 도와드릴 수 있으나 택배사 지역 영업소 사정에 따라 수거 지연 및 거부 될 수 있습니다.
(회수 대행 접수 시 택배 수거 기간은 1주일에서 최대 한 달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