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회 엘로치오 컵 예선 <현장 스케치>

제 1회 엘로치오 컵 예선 스케치 사진

커피를 통한 대회는 커피씬 내에서 창조적인 행사이자 문화를 교류할 수 있는 좋은 부문입니다.

이러한 행사를 개최 할 수 있게되어 많은 바리스타 선수 여러분과 주최측 스폰서측 모든 분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또한 기술과 창의성을 선보일 수 있는 무대를 제공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바리스타가 가장 주목받을 수 있는 대회 또한, 새로움을 만들어내고 선수가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재미있는 대회로 선수분들께 기억되고 싶습니다.

토요일 아침 10시부터 많은 분들이 로우키 헤이 그라운드점 으로 모여주셨습니다.

개개인 마다 다른 목표 설렘이 가득한 현장이었습니다. 참여하신 모든 분께서는 좋은 영감을 얻으셨기를 희망합니다.

이번 엘로치오컵은 일본의 NAVY BLUE 라는 업체와 함께 진행됩니다.

커피를 통한 해외 바리스타 혹은 다양한 분야의 커피업계 종사자와 교류할 수 있는 장이 되고자 함입니다.

나아가 대한민국의 커피가 엘로치오 팀을 통해 더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열정을 담은 많은 툴과 아이디어 BT TOOL , PESADO, 다양한 도징컵과 그라인더 WDT TOOL 대회를 위해 준비해오신 기물을 통해 대회를 위한 열정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하루 종일 이뤄진 예선동안 진지한 자세로 심사를 진행해주신 심사위원 여러분께도 깊은 감사드립니다.

엘로치오컵은 선수가 직접 평가에 참여하고 블라인드로 커피를 마셔보고 서로 소통하는 평가 방식을 제안했습니다.

함께 만들어가는 대회라는 독특한 컨셉의 대회라면 많은 시간, 노력 자본을 투자해도 후회는 없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100명이 넘는 선수가 참여한 대회에 참여하고 또 선수가 직접 블라인드에 가려진 자신이 내린 커피와

다른 선수가 보여주는 열정이 담긴 커피를 맛보는 시간을 통해 새로운 방식이기에 그 가치가 잘 전해졌기를 바래봅니다.

끝으로 진행간 수고해주신 스태프 & 스폰서 여러분 모두 모두 감사드립니다.


대회의 파이널 리스트 세 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한분 한분 소개드릴 수 있는 인터뷰 기회를 마련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코멘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